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펴 U+D3B4 Unicode文字

Unicode

U+D3B4

数値文字参照

펴 펴

URLエンコード(UTF-8)

%ED%8E%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YE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60

「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펴」に似ている形の文字

「펴」の文字を含む単語

펴の説明

Korean
Verb
펴 • (pyeo)
Infinitive form of 피다 (pida, “to bloom”)
Infinitive form of 펴다 (pyeoda, “to spread”)[出典:Wiktionary]

펴の文字を使った例文

」는 한국어에서 중요한 뜻을 가진 글자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뜻은 '열다'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무엇인가를 열어보는 것으로 이어지기도 하지만, 더 깊은 의미로는 새로운 길을 열어나가는 것,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 의미는 우리 인생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는 특별한 노력과 끈기, 그리고 무엇보다도 새로움에 대한 열정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든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찾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변화와 발전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어떠한 도전이든, 두려움에 빠지지 말고 나가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삶을 시작할 때도 야 합니다. 과거의 기억이나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제부터 새로운 길을 열어나갈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열정과 끈기, 노력이 함께하면 더욱 놀라운 가능성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이 모두 내적인 힘과 용기를 발휘해야 가능합니다. 우리는 어떠한 어려움에도 브레이크를 걸지 않고 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는 우리의 마음을 말합니다. 매일 어떤 일이 있어도, 내면의 희망과 열정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언제든 새로운 가능성을 찾기 위해서 야 합니다. 우리의 삶에서 하는 것은 단지 과거의 습관이나 기억을 벗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새로운 삶의 시작이며, 새로운 가능성의 발견입니다. 우리는 내적인 힘과 용기를 발휘하고, 언제든 새로운 길을 나가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는 성장과 발전을 하며, 삶을 더욱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