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팝 U+D31D Unicode文字

Unicode

U+D31D

数値文字参照

팝 팝

URLエンコード(UTF-8)

%ED%8C%9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PA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yd

「팝」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팝」に似ている形の文字

「팝」の文字を含む単語

팝の説明

Korean
Etymology
From English pop.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pʰa̠p̚]Phonetic hangul: [팝]
Noun
팝 • (pap)
pop, pop music, pop...[出典:Wiktionary]

팝の文字を使った例文

"(pop)"라는 단어는 대중적인 음악 장르를 가리키는 것으로, 여러 화제들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은 직역하면 "폭발적인"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이러한 게더링 능력으로 인해 세계 각지에서 쉽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록을 대하는 편견과도 같은 입장에서 대중적으로 인정받지 못하였지만, 빌보드 차트에 되는 재능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은 지금까지 현재까지도 사랑 받는 음악 장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된 인도-유럽어 어근 ""은 수치나 소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은 폭발적인 소리를 내는 것을 지칭하는 어근 때문에, 우리는 "콘"과 같은 소리를 내는 물체들을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또한, ""이란 표현이 대중적으로 사용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콘, 아트 등과 같은 분야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란 표현에는 의문점도 제기됩니다. 일부 구성원들은 대중적이거나 인기있는 것들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대중적인 것들이 일부 부류에 피해를 주기 때문에 논란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이라는 표현은 여러가지 단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음악은 세계 각지에서 사랑 받는 음악 장르로 자리 잡고 있으며, 폭발적인 소리를 내는 물체나 대중적인 것들을 지칭하는 용어로도 사용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으나, 이러한 으로 인한 문제점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더 나은 문화를 만들고 발전시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