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툴 U+D234 Unicode文字

Unicode

U+D234

数値文字参照

툴 툴

URLエンコード(UTF-8)

%ED%88%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TU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i0

「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툴」に似ている形の文字

「툴」の文字を含む単語

툴の説明

Korean
Etymology
From English tool.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ʰuɭ]Phonetic hangul: [툴]
Noun
툴 • (tul)
tool[出典:Wiktionary]

툴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산업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인데, 이를 아주 재밌게 활용해보자면 어떨까요? 우선, 이란 기계와 관련된 도구 혹은 소프트웨어를 뜻합니다. 이러한 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나사를 조이는 렌치, 나무를 채우는 쏘, 금속을 자르는 톱 등등 여러 가지 이 있습니다. 하지만, 은 단지 기계에 한정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을 사용합니다. 스포츠에서는 골프 채, 농구 공, 야구 글러브, 등산용 도구 등이 에 속합니다. 또한, 요리에서는 칼, 집게, 식기 등이 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을 통해 일상 생활을 보다 쉽게 만들어나갑니다. 이 없었다면, 우리는 수동으로 음식을 자를 것이고, 적극적인 운동을 하기도 어려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은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농가에서 땅을 갈 때 오래 전부터 쇠로 만들어진 낫을 사용해야 했지만, 오늘날에는 쇠낫 대신 경작기가 사용됩니다. 이처럼 기존의 도구보다 발전된 이 등장했을 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은 단순히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역할뿐 아니라, 산업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합니다. AIRBUS를 비롯한 항공 산업에서 사용되는 은 것은 정교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의 발전으로 인해 항공기의 성능이 높아지고, 평균 여행 시간도 줄어들었습니다.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과 같은 이 등장하면서, 산업 현장 뿐 아니라 우리 생활 전반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러한 변화 중에서도 인간의 역할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우리가 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잘 알고 제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기술의 발전은 우리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지만, 우리의 손으로 잘 다루지 못한다면 그 기술의 수익을 누리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을 잘 다루고 우리 생활 및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우리 모두 의 사용법을 잘 습득하고, 미래를 대비해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