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투 U+D22C Unicode文字

Unicode

U+D22C

数値文字参照

투 투

URLエンコード(UTF-8)

%ED%88%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TU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Yis

「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투」に似ている形の文字

「투」の文字を含む単語

투の説明

Korean
Etymology
From English two.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ʰu]Phonetic hangul: [투]
Noun
투 • (tu)
two
Synonyms
이 (i)
둘 ...[出典:Wiktionary]

투の文字を使った例文

를 든당할 때 중요한 것은 그 무게와 균형감이다. 가 너무 가벼우면 멀리 날아가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무거우면 멀리 날아갈 수 있지만 떨어져 온 거리가 짧다. 그러므로 를 들 때 그 무게와 균형감을 잘 파악하여야 한다. 물론 이것은 단순히 를 들 등의 일상적인 상황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인생에서도 우리는 어떤 결정을 내리거나 일을 이룰 때 ''를 들듯이 무언가를 담고 이동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목표를 이루는데 얼마나 멀리 날아갈지를 결정한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 인생의 ''를 개별적으로 잘 판단하고 기회를 잡아야 한다. 하지만 나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단순히 무게와 균형감이 아니다. '' 자체가 가지는 속성과 그것이 들어있는 컨텍스트도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에 따라 그것의 목적과 의미를 잘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떤 이유로 인해 무언가를 버리려고 할 때,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유용할지 모르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 이것은 소유한 물건을 대하는 자세와 그것이 가지는 가치를 새롭게 생각하게 만들어준다. 우리가 인생의 ''를 던질 때 우리는 자신의 능력을 잘 파악해야 한다. 우리 자신에게 맞는 무게와 균형감을 판단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능력을 정확히 알아야 하며, 우리가 해낼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명하게 인식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성공적으로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는 방법이다. 이렇게 보면 '' 자체는 단순히 무게와 균형감을 가지고 있는 물리적인 속성일 뿐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속성에 대해 잘 알고 그것을 올바르게 이용한다면, 우리는 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 이것은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우리가 들고 있는 ''의 무게와 균형감을 잘 파악하여, 우리 인생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루길 소망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