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켜 U+CF1C Unicode文字

Unicode

U+CF1C

数値文字参照

켜 켜

URLエンコード(UTF-8)

%EC%BC%9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KYE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yc

「켜」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켜」に似ている形の文字

「켜」の文字を含む単語

켜の説明

Korean
Verb
켜 • (kyeo)
Infinitive form of 켜다 (kyeoda, “to turn on”)[出典:Wiktionary]

켜の文字を使った例文

다, 불을 다, 전등을 다, 스위치를 다, 컴퓨터를 다, 모바일 기기를 다 등 다양한 상황에서 ''라는 단어가 사용된다. 이 단어는 그 자체로는 단순한 행동을 나타내는 것 같지만, 여러 경험을 통해 생각보다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예를 들면, 우리가 불을 켠다는 것은 어떤 영역에서 '빛'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언가를 밝혀야 할 때 불을 는 것은 상황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등을 켠다는 것은 우리 주변을 더 넓게 보게 해주며, 불이 진 곳에서는 활동 가능한 시간이 늘어난다. 이러한 점에서, ''라는 단어는 우리가 더 넓고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불만 는 것도 마찬가지다. 불이 진 상태에서는 무언가를 찾거나 처리해야 하는 경우 더 빨리 처리할 수 있으며, 없는 상황에서는 엄청난 혼란과 당황을 겪을 수도 있다. 불이 진 상황에서는 우리가 가진 능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정신적인 안정과 능력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준다. 이와 같이 ''라는 단어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깊게 생각해보면, 이 단어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는 기초적인 도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서 마법으로 문을 열 수 있는 시스템에서도 마찬가지로, 해결책을 적용하고 실행함으로써 우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라는 단어로부터 보이는 세상은 끝없이 넓고 깊다. 단순하게 불만 는 행위에서 살아동는 구체적인 행동, 또 그 행동에서 보이는 세상과 그 세상에서 얻을 수 있는 깨달음까지, 우리는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깊이 있는 이유 때문에, 그것을 의식적으로 인지하고 불을 거나 시스템을 적용할 때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리고 ''라는 단어로부터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어 나갈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배울 수록, 우리들은 어떤 곳에 있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욱 잘 이해하게 된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인생의 목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