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카 U+CE74 Unicode文字

Unicode

U+CE74

数値文字参照

카 카

URLエンコード(UTF-8)

%EC%B9%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KA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m0

「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카」に似ている形の文字

「카」の文字を含む単語

카の説明

Korean
Etymology
Borrowed from English car.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kʰa̠]Phonetic hangul: [카]
Noun
카 • (ka)
car[出典:Wiktionary]

카の文字を使った例文

라멜 커피 한 잔 마시며 내 머리를 비우다보면, 나도 모르게 마음 가는 대로 적힌 글귀들이 종이에 적혀 있다. 이때쯤이면 이미 다 사소한 일들을 놓치고 있을테지만, 그래도 나에게 필요한 것은 집중하는 시간이 아닐까 싶다. 페에서 이른 날에는 창문에 비친 일출을 바라보며, 운동하는 사람들을 감상하기도 한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르텔을 만들어 지나간 이야기를 나눈 적도 있다. 그리고 또자신의 생각이 어느새 프레임으로 묶여 표현되고 있는 것에 놀라기도 한다. 운트를 운터에 알려주며 고객의 음료를 제조하는 그들의 손놀림은 참으로 능숙하다. 그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나는 기분이 좋아진다. 페에서 한잔의 커피 한잔이 나에게 주는 여유로움은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것 같기도 하다. 그래도 나는 이제까지의 습성을 버리지 못하고, 집에서는 굳이 끓이지 않아도 된다는 커피 한잔을 끓여 마시곤 한다. 언제나 그동안의 익숙함과 함께하지만, 이젠 좀더 드라이한 맛의 커피를 즐겨 본다. 사노바는 여자를 유혹하는 기예의 대가였다. 사노바가 선사한 낭만적인 이야기들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그의 유명한 대사 "르페 디엠" (Carpe Diem)은 죽기 전에 꿈꾸는 어린 시절의 자신을 다시 되새김질하는 말로 자주 인용된다. 이스트, 메라, 피 등 무수히 많은 ''로 시작하는 단어들이 있듯,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이들이 ''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이 많은 이들이 끝없이 노력하고 손놀림을 해내며, 누군가에게는 큰 영적 안식처가 되고 또 다른 누군가에겐 인생을 바꿀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순간순간 지나가는 감정들은 한순간에도 불타 부르기도 하지만, 그것이 삶의 이야기의 한 페이지가 되어 가는 것은 결코 놓칠 수 없는 큰 기회이다. 이제 다시 한잔의 페라떼를 마시며, 작성하고 있는 글귀를 마무리하며, 나는 그동안 내가 놓쳤던 것들을 되새기며 예쁜 추억들을 남기고자 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