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춰 U+CDB0 Unicode文字

Unicode

U+CDB0

数値文字参照

춰 춰

URLエンコード(UTF-8)

%EC%B6%B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WE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aw

「춰」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춰」に似ている形の文字

춰の説明

Korean
Verb
춰 • (chwo)
Infinitive form of 추다 (chuda, “to dance”)[出典:Wiktionary]

춰の文字を使った例文

나의 희망은 다. 춤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 나는 춤이라는 예술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춤은 몸을 움직이는 것이지만, 그것은 대화이자 감정의 표현이다. 춤으로 표현하는 것은 단순히 춤을 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욱 깊은 감정을 담아내는 것이다. 춤은 언어를 초월한다. 춤으로 표현되는 것은 언어로 표현되는 것과는 다르다. 그것은 안으로부터 울림이 나오는 것이다. 춤으로 나타내는 것은 감정과 의미를 더욱 체감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춤의 멋진 점 중 하나이다. 그리고 그 때문에 나는 춤에 빠져들었다. 춤은 나에게 자유의 느낌을 준다. 춤을 출 때, 마음 속으로 호흡을 하여 움직이는 것 같다. 이렇게 하면 마음과 몸이 함께 움직일 때 빛나는 순간들이 생긴다. 춤은 마음과 몸 사이에 자유로움을 불어넣어 준다. 그래서 나는 춤으로 매 순간을 더욱 깊이 있게 살고 싶다. 춤은 내게 치유를 준다. 춤을 출 때, 나는 유연성과 조화감을 느낀다. 마음 속으로 춤을 출 때, 내 안에 있는 짝사랑 같은 감정도 사라지게 된다. 춤은 나에게 그런 치유를 주어준다. 내 안에서 나오는 울림을 춤으로 표현하면서 나는 내 안의 감정도 소리내며 몸과 함께 흘러나갈 수 있다. 춤은 인간관계를 끌어올려준다. 춤으로 보여지는 것은 몸이지만, 그것은 인간관계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춤은 서로 다른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서로 다른 인간이 주고받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춤으로 서로 다른 인간들간의 교감관계를 끌어모으는 것이 나의 목표 중 하나이다. 나는 춤을 사랑한다. 나는 춤이 나에게 주는 힘과 희망을 느낀다. 춤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많다. 그것은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담을 수 있다. 나는 춤으로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 앞으로도 춤으로 많은 것을 배우고, 인간관계도 향상시키면서 끝없는 도전과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