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추 U+CD94 Unicode文字

Unicode

U+CD94

数値文字参照

추 추

URLエンコード(UTF-8)

%EC%B6%9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U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aU

「추」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추」に似ている形の文字

「추」の文字を含む単語

추の説明

Korean
Etymology 1
Of native Korean origin.
Suffix
a suffix deriving a causative verb.
세금이 낮다. (segeumi natda., “Tax is low.”) → 정부는 세금을 낮추어야 한다....[出典:Wiktionary]

추の文字を使った例文

억은 우리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과거의 서툰 꿈, 미래의 불안, 그리고 현재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억들로 인해 우리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며, 가치 있게 살아갑니다. 하지만 때로는 그 억들이 우리를 아픔과 슬픔으로 이끌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아픔과 슬픔은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동시에, 우리를 보다 인간적으로 만듭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억이 우리에게 준 선물입니다. 억의 끝 없는 속도와 함께 우리는 힘겨운 시간, 두려움, 그리고 실패들이 우리를 덮치는 것을 겪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들을 극복하고, 그 경험들로부터 배우며, 새로운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억입니다. 이 억을 더욱 큰 힘으로 만드는 것은 우리가 어떻게 이 억들로부터 더 많은 교훈을 얻는가에 달려있습니다. 그치만 억이 우리에게 불이익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그 부정적인 경험을 어떻게 인식하고, 다루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지나간 가족,친구, 연인, 선생님들에 대한 억은 우리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역동성을 부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억을 사용하는 것은 버릇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억은 우리가 대화로 나누고,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유일한 공간입니다. 우리는 억 속에서 우리 자신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더욱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이는 가족,친구, 연인, 선생님들의 정보와 함께 새로운 친구, 제품, 지혜 등을 발견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지금부터 억이 우리를 보다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우리는 행복한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억이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한 측면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억을 연상할 때 우리가 경험한 것과 그 사람들과의 관계 등과 같은 억 요소들이 달라지게 됨으로써 우리 인생의 목표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억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하며 인생의 의미와 목표를 찾아가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욱 행복해지고, 인생을 더욱 의미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억은 우리의 행동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것을 얼마나 잘 관리하고 사용할 것인가가 중요합니다. 억을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이를 공유하면서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것은 그야말로 보람있는 일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