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채 U+CC44 Unicode文字

Unicode

U+CC44

数値文字参照

채 채

URLエンコード(UTF-8)

%EC%B1%8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AE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GE

「채」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채」に似ている形の文字

「채」の文字を含む単語

채の説明

Jeju
Pronunciation
IPA(key): /t͡ɕʰæ/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車.
Alternative forms
차 (cha)
Noun
채 (chae)
car
Etymology 2
Altern...[出典:Wiktionary]

Chae, also spelled Chai, is a Korean family name and an element in some Korean given names. Its meaning differs based on the hanja used to write it.[出典:Wikipedia]

채の文字を使った例文

라는 한자는 '植物'을 뜻합니다. 이 한자는 식물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식물은 우리 생활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식물은 우리 생활에서 필수불가결한 역할을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물론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역할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식물은 우리 주변을 아름답게 꾸며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꽃이 피고, 나뭇잎이 살아오르면 우리의 마음도 함께 따뜻해집니다. 하지만, 우리가 관심을 두지 않는다면 많은 식물들이 적절한환경에서 자라지 않아 멸종의 위협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식물을 보호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물은 의학과 예술 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한약재나, 소 등이 모두 식물에서 유래된 것이지요. 마찬가지로, 화가들은 식물을 모델로 하여 작품을 만들기도 합니다. 라는 한자가 뜻하는 식물은 우리에게 생명력을 주는 것으로서, 우리가 식물을 보호하고 관리함으로써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은 곧 우리 문화 유산이자 미래를 위한 자원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식물을 소중히 다루어야 하며, 식물에 대한 관심을 늘려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