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착 U+CC29 Unicode文字

Unicode

U+CC29

数値文字参照

착 착

URLエンコード(UTF-8)

%EC%B0%A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CA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LCp

「착」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착」に似ている形の文字

「착」の文字を含む単語

착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ʰa̠k̚]Phonetic hangul: [착]
Etymology 1
Of native Korean origin.
Ideophone
착 • (chak)
ca...[出典:Wiktionary]

착の文字を使った例文

한 사람이란 자신이 갖고 있는 것을 나눠주는 사람이다. 예를 들어, 친구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갑자기 긴급 상황이 생겼을 때, 한 사람은 자신의 휴대폰을 빌려주거나 돈을 빌려주는 것은 물론이고, 자리에서 지나가는 유동인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해결책을 찾기도 한다. 또한, 한 사람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일을 부탁할 때, 그 일의 어려움과 보람을 잘 이해하며, 상대방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나 감사의 말씀을 꼭 전하는 것이다. 이러한 한 사람의 모습은 다른 사람에게 크게 감동을 주며, 상대방에게 큰 인상을 남긴다. 하지만, 한 사람은 종종 자신을 개발하거나 발전시키는 것을 잊기 마련이다. 이렇게 되면 한 사람은 자신이 가진 역량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게 되고, 더 나은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된다. 따라서, 한 사람은 자신이 가진 장점이나 능력을 기반으로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공부나 스포츠,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높이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며 성장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한 사람은 때때로 자신의 이익보다 타인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다. 이렇게 되면 한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거나 발전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따라서, 한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이익을 중요하게 여기고, 이익을 보호하며 발전시키는 것은 자신의 인생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를 위해, 한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내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일반적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따라서, 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행복과 편안함을 적극적으로 책임지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협력하여 더 큰 일을 달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이러한 한 사람들이 모이면, 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좋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