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짹 U+C9F9 Unicode文字

Unicode

U+C9F9

数値文字参照

짹 짹

URLエンコード(UTF-8)

%EC%A7%B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JAE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e5

「짹」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짹」に似ている形の文字

「짹」の文字を含む単語

짹の説明

Korean
Etymology
Of native Korean origi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ɛk̚] ~ [t͡ɕ͈e̞k̚]Phonetic hangul: [짹/쩩]
Noun
짹 • (jj...[出典:Wiktionary]

짹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 귀여운 소리를 내며 날아올라 앞을 가리키는데, 그 끝에는 작고 귀여운 새 한 마리가 있었다. 이 작은 새는 파란색 깃털에 붉은색 부리를 가지고 있었으며, 나에게 다가와 소리 없이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녀는 우아하게 춤을 추며, 나를 그녀의 세계로 초대했다. 그녀의 노래는 바람처럼 부드럽고, 햇살처럼 따스했다. 그녀가 나를 이끌어 가는 길은 산과 들, 강과 호수로 가득했다. 그녀와 함께 지나간 길에는 작은 꽃들과 나무들, 동물들이 함께 살아 숨쉬고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자신의 비밀을 말해주었다. 그녀는 무한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녀는 언제나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세상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에 열려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고 조언했고, 그녀의 조언을 따르면서 나는 내 인생에서 새로운 열기를 불러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녀의 조언은 나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새로운 여행에 나서고,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만났다. 이 여행은 나에게 많은 것을 더해주었고, 나는 그녀와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에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와의 이 모험은 끝이 없었다. 나는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경험을 쌓으며, 나 자신을 발견해 나갔다. 그 끝에는 내가 제일 잘한 일은 그녀를 만나서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의 이 울리는 그 순간, 나는 항상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는 다시 날아갔다. 그녀의 떠남에 상처받았지만, 나는 그녀의 경험과 조언을 간직하며, 내 세상을 새롭게 꾸미기 시작했다. 오늘 난 이 소리를 들을 때마다, 그녀와 함께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