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짬 U+C9EC Unicode文字

Unicode

U+C9EC

数値文字参照

짬 짬

URLエンコード(UTF-8)

%EC%A7%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JA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es

「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짬」に似ている形の文字

「짬」の文字を含む単語

짬の説明

Korean
Etymology 1
Clipping of 짬밥 (jjambap, “army rations”), referring to the amount of army rations one has eaten.
Pronunciation
(SK Standard/Se...[出典:Wiktionary]

짬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국어에서 매우 중요한 단어 중 하나입니다. 은 한국어로 "맛"이라는 뜻으로, 한국 음식의 맛을 표현하는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은 의미상 유연하며, 기분, 재미, 긴장감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의 의미는 단지 음식의 맛을 나타내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 영화에서 ''은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말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액션 장면에서의 ''은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재미를 줍니다. 또한, ''은 한국인들의 일상 생활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바쁜 일상에서 적절하게 을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과 여가, 가족과 친구, 건강과 취미 등의 시간을 적절히 조절하여 있게 살아가는 것이 바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또한, ''은 한국의 문화와 동일시되기도 합니다. 한국의 음식, 영화, 문학 등이 모두 공통적으로 가진 것이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국의 역사와 문화는 여러 가지 있는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이러한 있는 이야기들은 한국인들에게 강한 정체성과 자부심을 주며, 외국인들에게는 한국에 대한 이해와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은 단지 맛을 뜻하는 단어가 아니라, 한국 문화와 삶의 철학, 심지어는 한국의 현재 사회적인 상황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을 통해서 한국인과 한국 문화, 한국 사회를 더욱 깊이 이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한국에서 이라는 단어를 말할 때마다, 그 안에 담겨진 많은 이야기들을 생각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