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즙 U+C999 Unicode文字

Unicode

U+C999

数値文字参照

즙 즙

URLエンコード(UTF-8)

%EC%A6%9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U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aZ

「즙」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즙」に似ている形の文字

「즙」の文字を含む単語

즙の説明

Korean
Etymology
Sino-Korean word from 汁 (“juice”).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ɯp̚]Phonetic hangul: [즙]
Noun
즙 • (jeup) (h...[出典:Wiktionary]

즙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생명력을 담은 미묘한 유체입니다. 자연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들은 매우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식물의 은 광합성 과정을 통해 만들어낸 것입니다. 따라서 그 안에는 다량의 엽록소와 탄수화물, 단백질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들 영양성분을 통해 우리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물의 몸 안에서 생성되는 소화 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합니다. 소화 은 복부 내장으로 식물성 섬유질이나 동물성 단백질 등의 연한 식품성분들이 충분히 소화되어 먹이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이와 함께, 소화 은 익혀진 음식을 빨리 소화하여 소화불량을 예방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도 이바지합니다. 은 우리 몸뿐 아니라 환경에서도 큰 역할을 합니다. 바로 식물 재생에 기여하는 역할입니다. 은 식물이 생장하는 동안 그리고 산화와 수분 대사가 일어날 때 식물이 필요한 에너지와 수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은 채식주의자들이나 건강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가장 인기 있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 유지하는 영양성분들은 대부분 그대로 보존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 면역력 강화 효과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 남용하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은 과일이나 채소에서 나온 것이어도, 한번에 많은 양을 먹게 되면 체내에 과도한 설탕이 쏟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을 비롯한 건강식품을 간절하게 추구하려하지 말고, 적정량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 내부적인 힘과 기능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큽니다. 이제 우리는 어떤 가치를 지니는 ''을 먹을지, 얼마나 소비해야 할지 정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