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젙 U+C819 Unicode文字

Unicode

U+C819

数値文字参照

젙 젙

URLエンコード(UTF-8)

%EC%A0%9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OT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CZ

「젙」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젙」に似ている形の文字

「젙」の文字を含む単語

젙の説明

Korean
Etymology
Palatalized form of 곁 (gyeot).
Noun
젙 • (jeot)
(Gangwon, Gyeonggi, Gyeongsang, Jeolla dialect, Chungcheong, Hamgyong, Koryo-mar...[出典:Wiktionary]

젙の文字を使った例文

(저커셀,저주어)이라는 단어를 들어 보셨나요? 비슷한 두 가지 단어 중 하나를 말할 때 많이 사용하는 단어인데요, 이 단어를 이용해서 하나의 문장을 구성해보았습니다. 은 음식을 만들거나 꾸미거나 할 때 자주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이를 이용해서 "오늘은 저녁 메뉴를 결정하기가 싫어서, 저녁을 만들어줄 사람에게 저주어를 하기로 했다."라는 문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문장은 조금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문장으로 우리는 저주어의 의미와 음식을 만들거나 꾸미는 과정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인 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단어를 이용해서 다른 문장을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많은 재료를 준비하였지만, 결국 오늘의 메뉴는 다른 이들과 공유하지 않도록 치다리했다." 이와 같은 문장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라는 단어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문장을 만들어보면, 같은 단어로도 다양한 문장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단어를 활용해서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어보는 것도 즐겁고 또 큰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결국, 단어 하나가 담고 있는 의미와 그 의미를 활용한 문장들은 우리에게 참 많은 소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읽고 쓰는 것을 통해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하며, 우리의 언어 능력도 기를 수 있을 것입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