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접 U+C811 Unicode文字

Unicode

U+C811

数値文字参照

접 접

URLエンコード(UTF-8)

%EC%A0%9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EO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KCR

「접」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접」に似ている形の文字

「접」の文字を含む単語

접の説明

Korean
Etymology
Sino-Korean word from 椄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ʌ̹p̚]Phonetic hangul: [접]
Noun
접 • (jeop) (hanja 椄)
(...[出典:Wiktionary]

접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을 볼 때, 우리는 거의 언제나 하는 것들과 연결시킵니다. 옷감, 종이, 음식…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많은 것들이 해지며, 그것들이 우리의 삶을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은 우리의 삶에서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의 기본적인 의미는 '합하다'라는 뜻을 갖습니다. 즉, 서로 다른 것들이 만나서 하나로 합쳐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들과 만나서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며, 함께 하나로 합쳐지기도 합니다. 각자가 가진 능력과 장점을 서로가 인정하고 존중하며,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성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은 만남과 이어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것들은 언제나 새로운 경험이나 인연을 약속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사람들과 시작하는 삶의 여정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진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것은 서로 다른 것들의 충돌로 인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서로 다른 것들을 받아들이고, 그것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은 또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기존의 것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의 과정에서 우리는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고, 더욱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방식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은 우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것들이 만남으로써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는 일련의 과정에서 우리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고, 새로운 만남과 경험을 약속하는 의 의미는 우리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창조할 수 있는 무한한 가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