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잡 U+C7A1 Unicode文字

Unicode

U+C7A1

数値文字参照

잡 잡

URLエンコード(UTF-8)

%EC%9E%A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h

「잡」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잡」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잡」の文字を含む単語

잡の説明

Korean
Etymology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t͡ɕa̠p̚]Phonetic hangul: [잡]
Syllab...[出典:Wiktionary]

잡の文字を使った例文

다한 생각들이 머리를 맴돌았다. 소리처럼 어느 하나에 집중이 되지 않았다. 그래도 그 중에서 하나를 꺼내서 생각해보자면, 나는 인생을 그림 그리기에 비유해보았다. 빈 캔버스에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색감과 묘사 기술을 적용해나가는 것처럼 내 자신도 인생에서 지나가는 각 순간마다 조금씩 변화를 거듭하면서 내가 만들어가는 인생 그림이다.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익숙해졌다고 해서 내가 원하는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 삶에서도 마찬가지다. 어떤 순간들은 캔버스에 새칠할 만큼 아름답고, 눈에 띈다. 하지만 어떤 순간들은 단순히 검은색 손목이 획을 그어가는 것 같아 아무 의미 없어 보인다. 그렇다고해서 나쁜 순간이 아니라는 말은 아니다. 만약 좋은 순간만 존재한다면 그림도 지겨울 것이다. 삶도 마찬가지다. 그림에서는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그려내지만, 삶에서는 그 순간에 어울린 감정을 내면서 살아가는 것이다. 내가 그리는 그림처럼 내가 만들어가는 삶도 하나의 예술 작품이다. 그림은 내가 적용하는 묘사 기술과 색깔로 만들어진다. 나는 내가 만든 인생 그림에 구체적인 계획을 미리 세운다기 보다는 지금 당장의 감정과 생각, 그리고 상황에 맞게 나아가려고 노력한다. 뜻하지 않은 변화도 많지만, 그것이 내가 만드는 작품에만 있어서 그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그렇다면, 다한 생각들로 가득 찬 머리에서 얻어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여러 가지 아이디어나 생각이 있을 테니 그 중에서 무엇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일까?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첫 걸음은 어떤 것일까? 그것이 내가 그리는 인생 그림에 어떤 색상과 묘사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지 고민하며 시작할 것이다. 다한 생각들을 정리하려면 어딘가에 담아둘 필요가 있다. 스케치북이나 메모장에 적어 두면 잊어버리기 쉬운 것들도 다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늘 다한 것들로 채워진 생각이 머리를 맴돌지만, 그 중에서 무언가 채워질 수 있는 그림 같은 아이디어가 생긴다면, 나는 그것을 기억해두고 그것으로 나만의 인생 그림을 조금씩 완성해갈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