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작 U+C791 Unicode文字

Unicode

U+C791

数値文字参照

작 작

URLエンコード(UTF-8)

%EC%9E%91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JA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R

「작」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작」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작」の文字を含む単語

작の説明

Korean
Etymology 1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Noun
작 • (jak)
作: a work by (someone)
이 조각상은 로댕의 작이다 ― i jogaksang-eun rodaeng-...[出典:Wiktionary]

작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것이 가끔 더 큰 의미를 갖는 경우가 있는 법이다. 지만 귀중한 것들이 정말 많아서, 은 것들이 큰 변화를 창출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은 태양광 발전 패널 하나가 하루 중에 생성하는 전기는 지만, 수십, 수백, 수천만 건의 태양광 발전 패널이 모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운용될 때는 굉장한 비용을 절감시켜 사회 구성원들 모두의 기본적인 에너지를 충당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가끔 은 것들이 모여서 오히려 더 큰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하우스 오브 카드처럼, 은 거짓말이 지속적으로 쌓이면 결국 큰 발언을 하게 되고, 그 때에는 이미 원래 관점과 비교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허위 정보에 익숙해져 있다. 하지만 굳이 모든 것을 적나라하게 크게 보지 않아도 된다. 살아가는 구성원의 눈에 비춰 보면 은 것이 더욱더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은 마을에 은 커피숍이 생기면, 사람들이 모여든다. 그리고 이렇게 모인 사람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들으며 가까워진다. 그러다 보면, 은 마을에서 살아가는 인간들 끼리 커뮤니케이션 라인이 생기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된다. 그럼으로써, 사람은 은 곳에서 만나 서로의 힘들었던 고충들을 꼭꼭 감추어둔 체 안심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다음 번에 만났을 때에는 오히려 더 좋은 일들, 더 큰 이야기들을 나누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다 해서 무시될 수 없는 것이 있다. 일례로, 은 좀비 뱀파이어가 있다고 한다면. 그 끝없이 이어지는 은 뱀파이어의 시리즈 덕분에 은 고인돌이던 뱀파이어는 오히려 여러 명의 팬을 얻어낼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으면서도 강한 아이디어와 은 노력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 은 것이, 고 소중한 것이라면, 결국 큰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은 것에서 시해서 더 큰 것을 생각하며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가끔은 은 것들 또한 큰 의미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 된다. 은 것들이 모인다면 결국 큰 것을 이룰 수 있고, 가끔 은 것 하나가 온다면 더 이상은 은 것이 아니다. 그것이 우리 삶에서의 큰 의미를 가지는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