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잉 U+C789 Unicode文字

Unicode

U+C789

数値文字参照

잉 잉

URLエンコード(UTF-8)

%EC%9E%8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I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J

「잉」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잉」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잉」の文字を含む単語

잉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iŋ]Phonetic hangul: [잉]
Etymology 1
Onomatopoeic.
Ideophone
잉 • (ing)
Conveys the buzzing ...[出典:Wiktionary]

잉の文字を使った例文

, 그동안 내가 가지고 있던 무관심함과 어려움을 오늘부터는 모두 뒤로 두고, 하루라도 빨리 내 삶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결심했다. , 그동안 나는 삶을 제대로 살아온 것일까? 불행과 좌절에 빠져있는 내 마음을 되돌아보면, 세상은 내게 불공평하고 힘들게만 다가왔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이제, , 그런 마음은 뒤로 내려놓고, 내 삶을 진지하게 바라보고자 한다. 결정력 있는 내 모습을 만들기 위해, 나는 나의 마음속을 돌아보았다. 무엇이 내게 가장 소중한 것일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것을 위해 노력할 수 있을까? , 이제부터는 내가 정한 목표를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는 생활 습관, 업무 처리 방식, 개인적인 계획 등과 같이 삶의 모든 측면에 적용될 것이다. 나는 지금 이 순간, , 내 가슴 깊은 곳에 잠들어있던 꿈과 열망을 되살리고자 한다. 꿈은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 꿈을 위해서, 어려움과 고난의 길을 걸어가야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내겐 이미 결심한 목표와 함께, 내가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는 사실이 있으니, 이제는 모든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나아가야 한다. 내가 가진 이라는 글자의 끝은 물음표와 같다. 영감과 도전에 대한 의문과 불확실함, 이 모든 것들이 내 내일을 만들어가는 길에 있어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 이 시점에서 내가 꼭 해야 할 일은 바로, 내 꿈을 위해 나아가는 것이다. 이제는 내 모습을 보완하고, 성취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며, 지금부터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이 내 인생에 대한 큰 변화를 일으킬 것이다. , 내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되는 것이다. 나는 나를 믿고, 내 꿈을 실현할 수 있음을 믿는다. 이젠, 장애물을 뛰어넘고, 새로운 도전을 위한 준비를 시작해보자. 나의 이 가지고 있는 끝이 물음표일지 몰라도, 나는 이젠 나의 인생에 대한 답을 찾아가기 위한 모험을 시작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