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잇 U+C787 Unicode文字

Unicode

U+C787

数値文字参照

잇 잇

URLエンコード(UTF-8)

%EC%9E%87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IS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6H

「잇」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잇」に似ている形の文字

「잇」の文字を含む単語

잇の説明

朝鮮語
漢字詞: 〈㗡〉
〔名〕〈㗡〉
语源: < 니 《救急簡易方諺解(구급간이방언해)》(1489)。〈植〉 红花
紅花染料
〔名〕 對比 이부자리。
(被子、枕头的)套子
派生詞:베갯잇[出典:Wiktionary]

잇の文字を使った例文

따른 단어가 나열되어 이어져 단순한 연속이 아닌 유의미한 연결성을 띠는 모습이 인상적인 '몸'이 있다. 몸은 우리 몸에서 매우 작은 부분이지만, 치아를 감싸서 보호하는 역할을 하면서 또한 소화기관 건강을 유지하는 등 중요한 기능을 맡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몸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일상 생활에서 관심을 두지 않는다. 따른 부적 검색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따르는 연습을 통해 향상시킨다면 우리의 비즈니스 능력도 크게 향상될 것이다. 또한 따른 문화가 형성됨에 따라, 사람들 간의 교류와 소통에서도 협력하고 발전하는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반면, 따른 사이클이 지속적으로 형성되지 않는다면 고립된 상태에서 발전할 수 없게 된다. 따라서 우리는 따른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 우리가 따르는 행동과 선택이, 그로인해 만들어지는 결이 우리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이다. ''이란 단어 하나로도, 우리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상기시켜주고, 왜냐하면 이 단어는 이어진 상태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따르는 모든 선택과 행동이 우리 삶에서 이어져있음을 깨닫고, 그것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내면에 인지하며,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해보자. 이러한 따른 관계는 우리가 사는 세상에서도 큰 의미를 가진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인류와 지구라는 큰 부분에서도, 이어진 관계성을 유지해 나가면서 새로운 문화와 발전이 가능하다. 이제 우리는 이어진 상태를 의미하는 '' 단어를 깊이 생각하고, 이를 통해 삶과 세상의 새로운 가능성과 발전을 찾아가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