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이 U+C774 Unicode文字

Unicode

U+C774

数値文字参照

이 이

URLエンコード(UTF-8)

%EC%9D%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I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20

「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이」に似ている形の文字

「이」の文字を含む単語

이の説明

ハングル
構成
ㅇ + ㅣ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C774 이
10進: 51060 이
KS X 1001
16進: C0CC
10進: 49356
朝鮮語
発音
IPA(?): /i/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이
音声 :
助詞
...[出典:Wiktionary]

Lee, I, or Yi (이) is the second-most-common surname in Korea, behind Kim (김). Historically, 李 was officially written as Ni (니) in Korea. The spelling officially changed to I (이) in 1933 when the initial sound rule (두음법칙) was established. In North Korea, it is romanized as Ri (리) because there is no distinction between the alveolar liquids /l/ and /r/ in modern Korean. As of the South Korean census of 2015, there were 7,306,828 people by this name in South Korea or 14.7% of the population.[出典:Wikipedia]

이の文字を使った例文

번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하킹을 계획 중다. 번 여행은 정말 기대가 된다. 산과 자연에서의 산책은 늘 저의 마음을 안정시켜 주기 때문다. 번 하킹 코스는 참 도전적인 것 같은데, 경치는 정말 아름답다고 한다. 평소에는 산을 오르는 것 참 어렵지만, 번 코스에서는 녹차와 같은 차를 준비했으니, 긴 여행을 하더라도 지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 친구들과 함께 하킹을 하면서, 더 많은 일을 공유하고 서로의 꿈야기를 나누는 것 즐거울 것다. 친구들과 함께 하루 종일 산 위에서 지내면서, 한번쯤 인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물론, 산은 우리에게 많은 가르침을 줄 것며, 산 속에서의 경험들은 삶을 풍요롭게 만들 것다. 산은 우리에게 바다와 함께 생명 많은 곳을 만들어준다. 그렇기 때문에, 산과 바다 사에서의 자연은 참 아름다운 계절다. 산봉우리에 서서 바라보는 바다는 참 아름다운 것 같다. 그리고 바다에서 바라보는 산봉우리는 더욱 웅장한 것 같아 보인다. 산과 바다 사에서의 자연은 언제나 나를 감동시키면서, 더 나아가 삶의 모든 것을 생각하게 만든다. 인생의 값진 순간들을 살아가는 것 중요하지만, 그것을 위해서는 지켜야 할 것들 많다. 우선, 중요한 것은 건강다.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는 자연에서의 산책나 운동 필요하다. 매우 간단하지만, 어려운 일인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번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하킹을 하면서 건강을 관리할 것다. 번 여행을 통해 산과 자연에서의 경험들을 토대로, 더욱더 큰 꿈을 꾸어 볼 수 있을 것다. 번 여행을 추억으로 남기고, 다음 여행에는 더욱 더 여러분들도 함께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