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의 U+C758 Unicode文字

Unicode

U+C758

数値文字参照

의 의

URLエンコード(UTF-8)

%EC%9D%9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YI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2Y

「의」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의」に似ている形の文字

「의」の文字を含む単語

의の説明

(see above for the particle)
Korean
Etymology 1
Sino-Korean word from 義 (“righteous”).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ɰi(ː)]Phonet...[出典:Wiktionary]

의の文字を使った例文

사소통이란 말은 여러 가지 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미는 사람들이 서로 정보나 감정을 전달하는 것을 미합니다. 이러한 사소통은 우리 인간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회적 관계에서는 이러한 사소통 능력이 부족하면 상대방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직장에서는 회사 내부에서 원활한 소통이 미비하면 조직 내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소통은 언어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몸 온도, 표정, 몸짓, 굴곡, 손짓 등도 모두 사소통 일종입니다. 이러한 비언어적 사소통은 종종 우리가 사용하는 말보다 훨씬 더 강력한 미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소통은 언제나 원활하지만은 않습니다. 사소통 장애인들도 있지요. 예를 들어, 언어 장애, 청각 장애, 시각 장애, 지적 장애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원활한 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보조적인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소통 담당자들 일 중 하나입니다. 개인별로 다양한 수단이 있지만, 음성인식, 글자인식, 통역, 번역 등이 대표적인 수단입니다. 소통은 개인과 개인 간 소통도 있지만, 조직과 조직 간 소통도 있습니다. 조직 간 소통 문제는 항상 건강한 조직 문화를 방해하며, 종종 조직 생존에 대한 위협이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조직 내부에서 소통 강화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상황과 조직에 따라 서로 다른 소통 방식이 필요한 것을 미합니다. 소통은 또한 문화 간 소통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소통은 종종 어렵습니다. 언어 차이, 문화적 전통, 태도, 가치, 습관 등이 모두 문제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상호 이해와 존중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소통 중요성은 발전하는 세상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지금은 보는 것, 듣는 것 이상으로 더 많은 정보를 주고 받아야 하는 시대입니다. 소통 담당자들은 이를 위하여 그들 자신을 계속 발전시켜야 합니다. 성장은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이해하도록 만들며,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만들어줍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