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읍 U+C74D Unicode文字

Unicode

U+C74D

数値文字参照

읍 읍

URLエンコード(UTF-8)

%EC%9D%8D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EUB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2N

「읍」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읍」に似ている形の文字

「읍」の文字を含む単語

읍の説明

Korean
Etymology
Sino-Korean word from 邑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ɯp̚]Phonetic hangul: [읍]
Noun
읍 • (eup) (hanja 邑)
a town...[出典:Wiktionary]

읍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라는 글자는 우리말에서 뜻이 큰 것이 ‘마을’이다. 마을이라는 말은 작은 곳에서 사람들이 함께 살면서 서로 도와가며 생활하는 곳을 말한다. 하지만, 점점 개발이 되다보니 새로운 건물들이 건설되면서 마을들은 점점 사라져 가고 있다. 너무 큰 건물들이 많아져서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살 수 없게 되어버리는 것이다. 하지만, 인간관계와 마을은 우리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다. 마을을 재생성하면 우리는 서로 간에 인간관계를 향상시키고 통합시킬 수 있다. 이는 동시에 마을에서 살기 위해서는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것이 필수적이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준다. 즉, 자연과 함께 살면서 함께 일하는 것이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마을은 서로 다른 사람들의 문화와 풍습을 다양하게 만들어준다. 마을에서 만난 사람들과 함께 살면서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유하여 보다 다양한 문화를 형성할 수 있다. 그렇게 함께 살다보면 서로 존중하고 이행하는 값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어 인간으로써 성장할 수 있다. 우리의 마음속에서는 안정과 평화가 필요하다. 마을은 이러한 안정과 평화를 제공할 수 있는 필수적인 곳이다.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동네 주민들과 함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면서 소통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것이 마을에서 함께 살아가는 것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이라는 글자는 크게 보면 작은 것, 마을에서 잠시 머물러 항상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이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돌아갈 수 있는 작은 섬을 제공한다. 우리가 자유롭게 생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을과 은 실제로 우리가 지나치게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것이다. 마을들을 바로 재생시키면, 우리는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면서 우리 각자의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다. 또한, 우리는 서로 도와가면서 더욱 인간적인 사람이 되어갈 수 있다. 이라는 글자는 작지만 중요한 뜻이 있다. 이 글자를 기억하면서, 우리는 우리 주변의 검을 가지고 우리의 소규모의 공동체에서 함께 살아가야한다. 우리는 건강한 마을에서 살아가며 약자와 강자, 젊은이와 노인, 다른 문화와 종교를 가진 이들의 도움과 사랑으로 통합시켜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공명과 일치는 하나의 큰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