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원 U+C6D0 Unicode文字

Unicode

U+C6D0

数値文字参照

원 원

URLエンコード(UTF-8)

%EC%9B%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WEON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uQ

「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원」に似ている形の文字

「원」の文字を含む単語

원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wʌ̹n/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원
依存名詞
원 (won)
大韓民国および朝鮮民主主義人民共和国の通貨単位。ウォン。<圓>日本統治時代から1953年12月14日までの通貨単位。
日本の通貨「円」を朝鮮語読みしたもの。
名詞: 願
원 (wo...[出典:Wiktionary]

Won may refer to:
Won (Korean surname)
Won (Korean given name)
Won Buddhism, a specific form of Korean Buddhism[出典:Wikipedia]

원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대한민국의 통화단위이다. 하지만 ''이란 글자는 그것 말고도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 바퀴 돌아올 때, 출발점에서부터 완전한 한 바퀴를 돌면 '한 '이라고 한다. 또한, ''은 한중일에서 천체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한 독특한 장소이기도 하다. 이러한 ''은 언제나 돌고 돌아 반복되는 형태를 이루고 있다. ''은 또한 동그란 모양을 나타내는데, 이러한 모양은 철학에서 완전한 것을 상징한다. 더불어 ''은 유니버셜한 심볼이기도 하다. 서양에서는 무한성, 초적인 것, 예측불가능한 것, 생명 등을 의미하며, 동양에서는 행운, 행복, 희망 등을 상징한다. 또한, ''은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된다. 형 화초나 장식품, 각종 가구류에서 형 디자인을 자주 볼 수 있다. 또한, ''은 미술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선과 동그라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산수화나 포트레이트 작품에서도 자주 활용된다. 한편, ''은 자연 현상에서도 종종 볼 수 있다. 태양, 달, 별, 비단벌레 등의 몸은 대부분 형 모양을 가지고 있다. 또한, 물결이 형성되는 운동도 의 움직임으로 이뤄진다. 이렇듯, ''은 우리 주변에서 언제나 다양하게 쓰이며, 끊임없이 돌고 도는 형태로 존재한다. 그래서 우리가 따라서 생각할 수 있는 것만큼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서, 자연이 주는 희소식에 더욱 감사하면서, ''에 담긴 뜻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