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옥 U+C625 Unicode文字

Unicode

U+C625

数値文字参照

옥 옥

URLエンコード(UTF-8)

%EC%98%A5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O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il

「옥」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옥」に似ている形の文字

「옥」の文字を含む単語

옥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o̞k̚/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옥
名詞
옥 (ok)
<玉>玉(たま)。<獄>牢獄。
人名
옥 (ok)
<玉>朝鮮人の姓の一つ。
接尾辞
옥 (ok)
<屋>飲食店・商店などの商号に付ける。~屋(や)。
漢字音
玉鈺沃獄屋
...[出典:Wiktionary]

Ok, sometimes spelled Oak or Ock, is an uncommon Korean family name, a single-syllable Korean given name, and an element in some two-syllable Korean given names. It is usually written with a hanja meaning "jade".[出典:Wikipedia]

옥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글자는 한국어에서 뜻이 다양한 글자 중 하나입니다. 금속, 보석, 상징, 그리고 작은 돌맹이를 뜻하는데 이러한 성격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으로 된 보석을 다양한 장신구나 소품으로 만들어 사용하며, 중국에서는 을 태생지로 하는 다양한 전통적인 예술 작품들이 수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으로 된 쥬얼리와 소품들은 우아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줍니다. 깊은 초록부터 검은색, 붉은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나며, 문양 및 무늬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색상은 많은 유리 소재와 달리, 자연스러운 느낌을 줘서 그 자체로 대단히 멋있어 보입니다. 으로 된 작품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중국의 문판입니다. 이는 중국 고대의 개성 있는 글씨체와 함께 각종 문장을 선한 정신을 표현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미술 작품입니다. 문판은 다양한 크기로 만들어지며, 작은 것은 책장, 커피 테이블, 큰 것은 벽면 등을 장식하는데 사용됩니다. 은 단지 보석으로 사용되는 것 뿐만 아니라, 상징적 격언으로도 사용됩니다. '문수진(玉門獨進)'는 많은 벽들 앞에서 올무 밑으로 몸을 낮추고 나아가는 것과 같이 겸손함과 끈기로 목적을 이루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교(交玉)'은 두 사람이 서로 약속을 하고 이를 지키는 믿음으로 친분을 도모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치만 은 흔히 예술적인 표현뿐만 아니라 대상으로도 사용되며 실용적인 용도도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예전부터 우물에서 생수를 집단으로 공급할 때 그루터기나 대야를 으로 만들어 사용했습니다. 또한 으로 된 돌맹이들은 매우 단단하여 눈길순서 및 측량 등에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용도와 표현에 사용되는 이 지니는 풍성한 의미들을 생각해보면, 대단히 매력적인 글자라고 느껴지게 됩니다. 이러한 의 매력이 미래에도 지속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그 소재로서 남아있기를 기원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