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여 U+C5EC Unicode文字

Unicode

U+C5EC

数値文字参照

여 여

URLエンコード(UTF-8)

%EC%97%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YE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es

「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여」に似ている形の文字

「여」の文字を含む単語

여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jʌ̹/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여
X-SAMPA: /jO/
代名詞
여 (yeo)
여기の縮約形。ここ。
助詞
여 (yeo)
…よ(よびかけ)
名詞: 暗礁
여 (yeo)
暗礁
名詞: 女
여 (yeo) <女>
女。
...[出典:Wiktionary]

Woman (여 - Yeo) is a 1968 three-part South Korean film directed by Kim Ki-young, Jung Jin-woo and Yu Hyun-mok. The film was based on ideas of Kim Ki-young's wife, Kim Yu-bong, and Kim directed the last third.[出典:Wikipedia]

여の文字を使った例文

행을 떠나고 싶다. 예전부터 행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어려운 시기에는 그냥 꿈으로만 살았다. 그러나 이제는 그 꿈을 이루고 싶다는 생각이 굳어졌다. 기서의 행이란 단순히 관광지를 가는 것 뿐만 아니라, 기존의 일상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경험을 쌓는 것을 말한다. 다양한 문화를 접하는 것,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는 것, 그리고 기존의 생각과 자신의 신념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이런 경험들이 나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이며, 그것들을 더욱 가치있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행이란 이목구비가 특별한 사람들과 만남을 만들어주기도 한다. 그 사람이 우연찮게 마주치는 것일지도 모르며, 또 그 사람이 우리 인생의 큰 움직임이 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행은 무엇보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 나만의 성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행을 하면서 무엇인가를 실천해보고 싶다는 지향점을 세우고, 이를 통해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기도 한다. 또한 행이란 좋은 휴식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고향에서 벗어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면서, 내 삶 이외의 다른 삶들을 볼 수 있다. 삶의 가치, 사람들의 가치, 다양한 배경들의 가치, 그리고 문화의 가치를 접속함으로써, 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나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철학을 만들어가게 된다. 더불어, 다른 삶들이 가져간 역경과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 역시 존중받을 만한 삶을 살아가려 하는 열망을 더욱 크게 가지게 된다. 행할 때면, 기업 홍보성을 적지 않은 시선으로 보면 된다. 현대인의 일상적인 삶들은 매우 디지털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들을 모두 상상하며, 운치 있는 곳에서 멋진 경험들을 쌓고 오는 것도 행의 큰 장점이다. 행의 경험이란, 단지 추억 일부가 아니라, 삶을 풍부히 만들어주는 행운이다. 이제 이 적막한 시기에 행의 거리를 수확하게 되면, 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재미와 스릴, 그리고 만남들과 추억들이 쌓인다. 그만큼 행은 그들의 목적을 제대로 충족하는 것이다. 돈과 시간의 마음이 자유롭게 충족될 수 있으면 최고의 행을 즐기게 된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