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에 U+C5D0 Unicode文字

Unicode

U+C5D0

数値文字参照

에 에

URLエンコード(UTF-8)

%EC%97%90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E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eQ

「에」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에」に似ている形の文字

「에」の文字を含む単語

에の説明

朝鮮語
文化観光部2000年式: e
マッキューン=ライシャワー式: e
イェール式: ey
発音(?)
IPA: /e/
X-SAMPA: /e/
助詞

(場所・方向・対象)~に、~へ。
연필이 어디에 갔지?
鉛筆はどこに行ったのか。
책상 위에 앉았다.
机の上に座った.
오...[出典:Wiktionary]

The degree symbol or degree sign, °, is a glyph or symbol that is used, among other things, to represent degrees of arc (e.g. in geographic coordinate systems), hours (in the medical field), degrees of temperature or alcohol proof. The symbol consists of a small superscript circle.[出典:Wikipedia]

에の文字を使った例文

스프레소는 스테르류, 아미노산류, 당류 등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정말 특별한 커피입니다. 이탈리아서 탄생한 이후 100년 이상의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많은 커피 팬들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스프레소를 마시는 이유는 그 진한 향과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한 잔으로 쉽게 너지를 보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체로 작은 컵 담긴 스프레소 한 잔은 오전의 잡일이나 오후의 피로를 날려버릴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스프레소는 그 특수성 때문 다른 커피와 마시는 방법이 다릅니다. 우선, 매우 높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 작업은 불가피하게 장비와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 일반적으로 집서 직접 만드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스프레소를 제조하면서 발생하는 폐기물과 쓰레기도 일반 커피와는 조금 다릅니다. 스프레소 메이커를 사용하면 필터 종이 대신, 일회용 컵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환경 오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스프레소를 마시는 것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신한 여성이나 심장 질환을 앓는 사람, 아토피나 알레르기성 질환을 앓는 사람은 스프레소 제조 사용되는 원료들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레소의 경쟁작인 아메리카노와 같은 다른 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요즘는 다양한 플레이버와 효능을 가진 스프레소 음료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연 허브와 탄산수를 섞어 만든 스프레소 음료는 색다른 맛과 신선한 체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카페인 양을 줄인 디카페인 스프레소는 커피를 즐기는데 있어서 건강을 더욱 생각하는 사람들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프레소는 맛과 향, 그리고 잠시간의 힘을 제공하는 정말 특별한 음료입니다. 그러나 이를 마시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적절하게 즐겨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