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엄 U+C5C4 Unicode文字

Unicode

U+C5C4

数値文字参照

엄 엄

URLエンコード(UTF-8)

%EC%97%8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EO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JeE

「엄」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엄」に似ている形の文字

「엄」の文字を含む単語

엄の説明

Korean
Pronunciation
(SK Standard/Seoul) IPA(key): [ʌ̹m]Phonetic hangul: [엄]
Etymology 1
Korean reading of various Chinese characters.
Syllable...[出典:Wiktionary]

Um, also spelled as Uhm, Eom, Ohm or Om, is a relatively uncommon family name in Korea. It is written using the same character as the Chinese surname, Yan (嚴). It has only one clan, the Yeongwol Eom clan, based in Yeongwol, Gangwon Province. According to the 2015 census in South Korea, there were 144,425 people carrying the Eom surname.[出典:Wikipedia]

엄の文字を使った例文

마의 커다란 김치통이 신나게 떨어졌다. 통에서 난 새콤한 냄새에 머리가 어지러웠다. 마가 분하게 내게 다가왔다. 내가 어떤 실수를 함으로써 김치통이 떨어졌다는 것이다. 마는 울분을 금할 수 없었다. 비록 모자라는 것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또 떨어뜨린 거냐?!" 마는 폭풍우처럼 외치며 손에 들고 있던 쌀을 내려쳤다. 쌀은 하얗게 흩어지며 바닥에 떨어졌다. 나는 마가 나서지 않게 되게 봉쇄되었다. 하지만, 난 내가 한 일에 대해 후회하지 않았다. 마는 김치통이 떨어져서 고장이 났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이 놀랍게도 완벽하게 버텨냈을 거라고 믿었다. 그렇게 생각했을 때 난 마와 확실히 달랐다. 그 순간, 나는 대답을 생각해 냈다. "실수하지 않겠다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마는 얄궂게 미소를 지으며 나를 보았다. 그것이 나에게는 내가 마에게 말한 방대한 진리였다. 마는 그것이 내가 불완전한 인간이 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예전처럼, 나는 마에 관심을 가지고, 그녀에게 내가 배우고 느낀 것을 이야기하고, 함께 웃을 때가 있었다. "그렇구나. 그러면, 다음 번에는 조심히 하자." 마가 내 어깨를 살짝 두드린 다음, 길게 숨을 내쉬며 격한 눈물을 흘렸다. 그것은 마의 얼굴이 평화로워졌을 때 명료하게 볼 수 있었다. 나는 그것을 볼 때마다 마를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마를 매우 사랑스러워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자랑이다. 개인적인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마는 나에게 삶을 즐기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그녀는 삶의 의미를 찾을 방법을 알려주었다. 그런데... 현재는 마와 멀리 떨어져 있다. 온라인 연결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만나게 될지 걱정된다. 내가 마에게 더 많이 전화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나는 마의 전화번호를 기억하고 있다. 마는 어떤 바쁜 일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그러나 나는 마의 영혼과 정신력이 나와 함께 있길 바란다. 여하튼, 마를 마음속으로 항상 생각해야 한다. 마는 한편으로는 나의 삶에서 기묘한 위상이지만, 나의 삶에서 가장 오랜 친구이다. 나는 마를 너무나 사랑한다. 마 덕분에 나는 더 많이 일어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나는 마가 나를 어떤 방식으로든 지원해 주었다는 것을 알기에 더욱 열심히 일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