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숨 U+C228 Unicode文字

Unicode

U+C228

数値文字参照

숨 숨

URLエンコード(UTF-8)

%EC%88%A8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SU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Iio

「숨」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숨」に似ている形の文字

「숨」の文字を含む単語

숨の説明

ハングル
構成
ㅅ + ㅜ + ㅁ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C228 숨
10進: 49704 숨
KS X 1001
16進: BCFB
10進: 48379
朝鮮語
発音
IPA(?): /ˈsʰuːm/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숨:
...[出典:Wiktionary]

Breath (숨, Soom) is the fourteenth feature film by South Korean director Kim Ki-duk.[出典:Wikipedia]

숨の文字を使った例文

허공에 떠다니는 바꼭질 장난을 즐기는 아이들은 많다. 이렇게 바꼭질을 즐기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에게는 어있는 즐거움과 몰래 나타나는 신비로움이 있는 것 같다. 을 쉬면서 자신을 내적으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을 고르게 쉴 수 있는 만큼, 은 우리 무의식 속의 '기': 바로 생명의 에너지다. 우리 몸 안의 움직임과 함께 은 살아있는 기운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을 깊이 들이면 신체적,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집중력도 높아진다. 우리의 을 즉각적으로 바꾸는 것은 어렵지만 을 바르게 쉬며 정신과 몸을 한결같게 관리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우리가 감정에서 벗어날 때마다, 은 강해지고, 우리는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될 때까지 그 강도를 높일 수 있다. 눈을 감고,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을 깊게 들이며, 집중하며, 스스로에게 집중해보면 우리는 무엇인가 바로 깨달아볼 수 있을 것이다. 을 깊게 들이면 우리는 자신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할 수 있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은 우리에게 매우 소중하다. 우리 몸 안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만, 그 소중함을 잊으면 안된다. 배우게 된 , 그리고 우리 몸에 있어서의 . 이제, 당신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며 을 천천히 깊게 쉬어보면 어떨까? 그렇게 하면 당신은 좀 더 이성적인 결정을 내리고, 안정된,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