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소 U+C18C Unicode文字

Unicode

U+C18C

数値文字参照

소 소

URLエンコード(UTF-8)

%EC%86%8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SO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7IaM

「소」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소」に似ている形の文字

「소」の文字を含む単語

소の説明

ハングル

ハングルの一つ。文字コードにおける順番は솋の次、속の前。
構成
ㅅ + ㅗ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C18C 소
10進: 49548 소
朝鮮語
発音
IPA(?): /sʰo̞/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소
名詞: ...[出典:Wiktionary]

So, also spelled Soh, is a Korean family name and an element in Korean given names. Its meaning depends on the hanja used to write it.[出典:Wikipedia]

소の文字を使った例文

한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기쁨들이 존재한다. 가장 작은 것은 웃음이다. 한 웃음 한 번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도 한다. 또한, 한 일상에서도 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역시 큰 행복이다. 영화를 보거나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보람 있는 하루가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는 작고 귀여운 생물로도 유명하다. 나비, 꿀벌, 꽃등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는 우리의 마음을 밝게 해준다. 또한, 때문에 외로움을 해할 수도 있다. 반려동물로서 가 젖와 양말을 정성스레 만들어 주는 모습은 마치 우리에게 작은 삶의 의미를 실감하게 하는 것 같다. 또한, 안에는 우유뿐만 아니라 효와 미네랄 등의 영양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의 건강에도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는 사랑스럽고 중한 생물일 뿐만 아니라, 를 다루는 산업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는 우리의 음식을 만들어내는 가장 중요한 출처이기도 하다. 고기, 우유 등의 제품들은 매우 중요한 영양를 제공하며, 를 이용한 산업은 우리 경제를 지탱해주는 역할도 한다. 하지만 불법적인 동물학대, 습지 보존 문제 등 우리가 앞으로 직면해야할 문제들도 많다. 따라서 우리는 가 가진 역할과 중성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보호할 필요가 있다. 이제, 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느끼며 우리의 삶에서 가 가진 중함을 다시금 되새기자.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