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방 U+BC29 Unicode文字

Unicode

U+BC29

数値文字参照

방 방

URLエンコード(UTF-8)

%EB%B0%A9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BANG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7Cp

「방」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방」に似ている形の文字

「방」の文字を含む単語

방の説明

朝鮮語
発音(?)
IPA(?): /pa̠ŋ/
ハングルでの音声表記: 방
名詞
방 (bang)
<房>部屋(へや)。
오노 씨의 방은 조용합니까?: 小野さんの部屋は静かですか。
지금 방에 들어가서는 안 됩니다.: 今、部屋に入ってはいけません。
人名
방 (bang)
...[出典:Wiktionary]

Bang is a romanization of the Korean word 방, meaning "room". In a traditional Korean house, a sarangbang (Hangul: 사랑방; Hanja: 舍廊房) is the study or drawing room, for example.
In modern Korea (especially in the South), the concept of a bang has expanded and diversified from being merely a walled segment in a domestic space, to including buildings or enterprises in commercial, urban, space, such as a PC bang (an internet café), a noraebang (a karaoke room), sojubang (a soju room, i.e. a pub), manhwabang (a manhwa room, where people read or borrow manhwa) and a jjimjilbang (elaborate Korean public bathhouse). This can be compared with the similar expansion of the concept of a "house" to include upper houses, opera houses, coffee houses, and publishing houses.
Phonetically more tensed word ppang (빵) is used as an abbreviation of a noun gambang (Hangul: 감방; Hanja: 監房; McCune-Reischauer: kambang), meaning "jail".[出典:Wikipedia]

방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란 단어는 한국어로 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인간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두들 사는 공간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디에 살것인가, 무엇으로 가득 채울 것인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의 전염병이 유행함에 따라, “”은 우리의 생존에 대한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 대한 의미를 새롭게 구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에 살지만, 우리 모두가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의 역할이 단순히 살 수 있는 장소에서 최고의 안전 장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란 단어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새로운 의미를 가졌습니다. 게다가, “”은 일상생활에서 좋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또한, “”은 학생들에게 큰 의미를 가지는 공간입니다. 학생들은 여기서 자신의 숙제를 하며, 읽거나 쓰는 등의 다양한 과제를 수행합니다. 다른 색상이나 건축유형의 “”은 항상 함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이란 개념은 문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일본의 ‘타투’입니다. 이곳은 형식적인 사회적 틀로 인해 타투 문화가 존재하지 않았던 일본에서 타투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멋집 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란 개념은 일본의 여행 문화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일본 전역에는 다양한 이유로 조용한 “”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의 의미는 아직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현재 우리의 삶에서 가지고 있는 의미를 다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에서 살으며, 이것이 우리의 다양성을 존중할 수 있는 좋은 시작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은 단순히 살 수 있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상호작용하고 소통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런 면에서, “”은 우리 삶 속에서 가장 중요한 곳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