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담 U+B2F4 Unicode文字

Unicode

U+B2F4

数値文字参照

담 담

URLエンコード(UTF-8)

%EB%8B%B4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DAM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4u0

「담」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담」に似ている形の文字

「담」の文字を含む単語

담の説明

Korean
Etymology 1
First attested in the Hunminjeong'eum haerye (訓民正音解例 / 훈민정음해례), 1446, as Middle Korean 담〮 (Yale: tám).
Pronunciation
(SK Stand...[出典:Wiktionary]

A picul
or tam is a traditional Asian unit of weight, defined as "as much as a man can carry on a shoulder-pole".[出典:Wikipedia]

담の文字を使った例文

네에 가면 항상 어딘가에 자리잡은 강아지들이 있었다. 그들은 힐링의 대명사였어. 어느 새이면 더운 여름날, 진열된 맥주, 비닐 장갑으로 손발 맞춰 맛을 내는 호떡, 아이스크림, 주먹밥 같은 길거리 음식들 밑에서 쉬는 강아지들의 표정은 부질없는 시간조차 잊게 만들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깟 강아지들의 순산으로 벌어진 계율의 변화가 내게까지 치워왔다. 이동하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그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었다. 좀 더 중요한건, 그들의 안위를 걱정하는 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것이었다. 그래서 언제나 듣던 말처럼 나도 이제는 에 가면 강아지들에게 먹이를 뿌려준다. 그러자 강아지들은 오히려 더 많아졌다. 이 때문일까, 강아지들도 자신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자신들을 누가 책임지는지 알아차렸는지, 그들은 둥지를 만들며 네 일대를 점거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쉽게 주인의 지시를 받지 않았고, 엉클한 인간이 자리지했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 언제나 산책하기 좋은 뜨거운 날에 강아지들에게 먹이를 주지 않았더라면 이 모든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이젠 그들과 함께 걷기란 어렵다. 힘겨운 길을 오르내리는 것도, 을 건너는 것도 하나같이 애써야 한다. 그러나 이젠 그들과 함께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이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들은 힐링이 아니라 패션도 아니다. 그저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들이다: 네에 살고 있는 모든 피서객들의 삶이 본래 얼마나 어려운지. 그래서 점차 우리는 다른 강아지들과 상호작용하며, 서로 돕기 시작했다. 이제는 남아있는 배낭도 공유하고, 무언가를 배우면 바로 전수하며 함께 할 것들을 정해나가는 중이다. 그리고 이것이 어려운 문제에 대하여 단결하는 새로운 여러분들이 될 수 있게 해준다는 생각은 만족스럽지만, 이 일이 시작되게 만든 것이 단순히 강아지들에게 먹이를 주었던 우리의 흔적일 뿐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