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넬 U+B12C Unicode文字

Unicode

U+B12C

数値文字参照

넬 넬

URLエンコード(UTF-8)

%EB%84%AC

ユニコード名

HANGUL SYLLABLE NEL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64Ss

「넬」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넬」に似ている形の文字

「넬」の文字を含む単語

넬の説明

Nell (Hangul: 넬) is a South Korean alternative rock band formed in 2001. The band consists of lead vocalist, keyboardist and guitarist Kim Jong-wan, lead guitarist Lee Jae-kyung, bass guitarist Lee Jung-hoon and drummer Jung Jae-won. The group was named after the film, Nell, that starred Jodie Foster. The band is known for their gloomy and psychedelic sound, and has achieved fame with hits such as "Stay" from Let It Rain, "Thank You" from Walk Through Me, "Good Night" and "마음을 잃다" (Losing Heart) from Healing Process and "기억을 걷는 시간" (Time Walking On Memory) from Separation Anxiety. Their third studio album Healing Process was chosen as one of five best recordings of the year by South Korean critics. Nell's fourth studio album Separation Anxiety was a hit in South Korea, ranking number one in various album charts.[出典:Wikipedia]

넬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이 살고 있는 동네에는 냉면이 유명하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한국어 이름이다. 그리고 그 이름을 가진 가수인 김정환, 김종완, 이재경, 강현철로 이루어진 밴드 ''은 대한민국의 대표 록 밴드 중 하나로 불리며, 앨범과 라이브 공연을 통해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란 단어에는 음악 이외의 의미도 있다. (네 이익을 위한 나의 손실)은 자기이익을 추구하면서 타인의 이익을 손해보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은 사회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으로 여겨지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태도를 깊이 비판하고 있다. 이란 단어가 가지고 있는 극명한 대립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를 전달하고, 동시에 많은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이러한 은 무엇보다도 고유한 느낌과 연결되어 있으며, 록 밴드 도 고유한 음악적 색깔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이란 단어는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의미와 그 표현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위에서는 대표적으로 음악적, 사회적으로의 의미를 살펴보았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이 가지고 있는 느낌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은 우리에게 다양한 의미와 표현을 할 수 있게 하는 단어이다. 이는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와 마찬가지로, 그 자체로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우리의 감성과 삶의 느낌을 담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