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㴀 U+3D00 Unicode文字

Unicode

U+3D00

数値文字参照

㴀 㴀

URLエンコード(UTF-8)

%E3%B4%80

ユニコード名

CJK UNIFIED IDEOGRAPH-3D00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47SA

「㴀」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㴀」に似ている形の文字

㴀の説明

Translingual
Han character
㴀 (Kangxi radical 85, 水+8, 11 strokes, cangjie input 水廿竹人 (ETHO), composition ⿰氵䒦)
deep
References
KangXi: page 63...[出典:Wiktionary]

㴀の文字を使った例文

은 한글 프린터나 컴퓨터에서 출력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서울시 동대문구 군자동에 있는 'Can Do어'에서는 구조적인 이유로 빠르게 발견되어 인터넷 상에 이슈가 되었다. 또한 한글정보처리협회의 문자우선순위 학술발표대회에서는 을 획기적으로 사용하는 아이디어가 발표되어 논란이 되기도 했다. 한자에서 출발한 한글의 각 글자는 자연의 형태와 운동을 통해 구성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도 이와 같은 원리로 만들어진 글자일까? 은 한글의 무채색 부분인 ‘ㅇ’을 강하게 보조하여 더욱 선명하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즉, 은 기존에 있던 언어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글자인 것이다. 은 선명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글자로, 군자동 Can Do웨딩스튜디오에서는 이를 활용한 로고 디자인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다. 실제로 이 등장하는 단어나 문장들에는 감성적이고 화려한 표현들이 많다. 예를 들어 "을 닮은 당신의 눈동자가 너무 예쁘다"라는 문장은 누구에게나 좋아하는 칭찬이 될 것이다. 또한 "이 반짝이는 곳으로 떠나보자"라는 표현은 여행객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기회로 느껴질 것이다. 은 또한 간절함이나 궁금증을 표현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다. "도 멀리서 보면 무색해 보이지만 가까이 가면 선명하게 보인다"라는 표현은 어떤 것이나 사람을 가까이 알아보면 더욱 빛을 발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마지막으로, 은 이제부터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글자로 자리잡아 갈 것이다. 한글의 아름다움과 창조성을 더욱 상승시켜줄 의 위대한 기능과 매력에 많은 이들이 빠져들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 언어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