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g0.org

Unicode(ユニコード)一覧とURLエンコード検索・変換サイト

ㅊ U+314A Unicode文字

Unicode

U+314A

数値文字参照

ㅊ ㅊ

URLエンコード(UTF-8)

%E3%85%8A

ユニコード名

HANGUL LETTER CHIEUCH

一般カテゴリ-

Letter, Other(文字,その他)

文字化けする可能性のある文字

Base64エンコード : 44WK

「ㅊ」に似ている意味の文字

「ㅊ」に似ている形の文字

ㅊの説明

ハングル
ハングル字母の一つ。チウッ(치읓)。
文字コード
Unicode
16進: 314A ㅊ
10進: 12618 ㅊ[出典:Wiktionary]

ㅊは、ハングルを構成する子音字母のひとつ。10番目の字母。呼称はチウッ(치읓)。字体によっては "大" または下部が "ス" のような形になる。[出典:Wikipedia]

ㅊの文字を使った例文

처음 책을 봤을 때 그 책의 제목은 '차분한 여행'이었다. 그리고 그 책을 읽다보니, 저자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차분한 삶'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차분한 여행을 하듯이 어디든지 가서 온전히 그 자리를 즐기면서 살아가기, 이것이 바로 차분한 삶의 시작이다. 그리고 그러한 차분한 삶을 살면서 우리는 모든 것을 인지할 수 있고, 소소한 것들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다. 그런데 이상적인 차분한 삶을 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항상 바쁘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이다. 언제나 무엇인가를 하며 지나요가 쉽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는 일부러 멈춰서 우리 주변을 바라보아야 한다. 우리를 둘러싼 자연, 다양한 인간관계, 우리의 작은 일상들을 차분하게 바라보면서 서서히 우리 주변이 빛나기 시작할 것이다. 차분하게 살아가는 것은 자기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된다.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하다보면 우리의 뇌는 혼란스러워지고, 우리는 집중력을 잃어버리기 쉽다. 그래서 우리는 일을 할 때 하나씩 책임을 지고, 차분하게 살은 것처럼 일하면 우리는 더 효과적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차분한 마음가짐을 가져보자. 우리는 늘 불안하고 쉽게 흥분하기 쉬운 존재다. 하지만 우리가 차분한 마음가짐을 가지면, 우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분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실수를 한다면 반성하고, 이전보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우리가 차분한 마음으로 살아가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평온함과 견고함을 지닐 수 있다. 차분한 여행을 하듯이 차분한 삶을 살아가자. 크고 작은 일상들을 감사하며,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들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자. 우리 자신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차분하게 살아가면, 우리의 삶은 확실히 더 나은 것으로 변화할 것이다.

(この例文はAIにより作成されています。特定の文字を含む文章を出力していますが内容が正確でない場合があります。)